하나됨교회 이야기

하나됨교회 이야기 (1)

ONECHURCH 하나됨교회 2023. 3. 9. 13:10

ONE CHURCH 하나됨교회 이야기 (1)

 

ONE CHURCH 하나됨교회가 세워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하나됨교회가 세워지는 과정 속에 합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ONECHURCH 하나됨교회의 시작 

 

 2022년 12월 4일, 주일을 맞이하여 저와 아내와 그리고 두 자녀와 함께 하나됨교회 첫 예배를 가정예배로 드리게 되었습니다. 첫 예배를 하나님께 드리게 될 때에, 하나님께서 저희 가정에게 주신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주변에 진정 예수그리스도의  은혜가 필요한 이들을 돌아보라는 것이었습니다. 

아내와 함께 기도하면서, 주변에 진정 예수그리스도가 필요한 이들이 누구일까 고민하기 시작하였고, 그렇게 떠오르게 된 한 가정이 있었습니다. 그 가정을 위해 먼저 기도하게 되었는데, 하나님께서 귀한 영혼의 마음을 열어주셔서 먼저는 자녀가 첫 수요예배에 나오게 되었고, 더 나아가 12월 25일 성탄주일에는 온 가정이 하나됨교회에 나와 함께 예배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귀한 가정이 4주 동안 빠지지 않고 예배를 드림으로, 새신자교육(4주)을 또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2023년 2월 12일 (주일) 하나됨교회 첫 성도의 가정으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인도하심이었으며,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경험하게 된 순간이었습니다. 

 

▶︎ONECHURCH 하나됨교회 예배처소 준비과정

 

처음 개척 당시, 예배처소가 마련되지 못해 3개월 동안 가정에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가정에서 드리다보니 분리된 예배장소가 없어 불편함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3개월의 시간동안 많은 은혜를 누리게 하여 주셨습니다. 특별히, 주변에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한 이들을 만나게 하여 주사 더 기도하게 하신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3개월이 지난 어느 날, 하나님께서 예배 공간을 하나됨교회에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2023.02.10~02.25까지 예배드릴 처소를 준비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고, 2023.02.26 (주일) 새롭게 준비된 예배당에서 하나됨교회 주일예배를 기쁨으로 드리게 되었습니다. 

뒤돌아보니, 교회 장소가 정해지는 것에서부터 예배드리는 공간이 준비되기까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너무나도 많은 도움의 손길을 붙여주셨고, 필요한 모든 것을 때에 따라 공급하여 주셔서, 부족함 없이 넘치는 은혜로 하나님됨교회가 온전히 세워지게 된 줄 믿습니다. 모든 일에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 ONECHURCH 하나됨교회의 비전

 

하나됨교회는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서,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예배공동체입니다. 

(Own 하나님의 소유됨을 인정하는 교회 - Neighbour 이웃을 돌아보는 교회 - Eternal life 영원한 생명을 꿈꾸며 소망하는 교회)

하나됨교회가 진정 예수그리스도가 주인된 교회로서, 하나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를 이웃에게 아낌없이 흘려 보내며, 기쁨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가는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ONE CHURCH 하나됨교회 박정열목사 드림

'하나됨교회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됨교회 이야기 (2)  (0) 2023.12.31